본문 바로가기
TV궁금증

오징어게임2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출연 확정 및 관련 정보

by 나는솔로분석가 2023. 6. 18.
반응형

오징어게임2의 출연진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존의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과 공유만 하더라도, 제작비가 감당이 될지 의심스러웠던 출연진이었는데요. 거기에 4명의 스타가 추가되었습니다. 관련 출연정보 및 오징어게임2 공개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2-추가출연자-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사진
오징어게임2-추가출연자-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사진

오징어게임2 주연은 임시완?

오징어게임2의 새로운 주연이 된 임시완은 그 간 굵직굵직한 작품의 주연과 조연을 맡아 인기를 쌓아왔습니다.  물론 위 표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미생" 작품의 그 무기력한 장그레역할로 키는 비록 작지만, 연기는 작지 않은 모습을 보여줘 왔습니다. 장그레의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그 이후 출연한 작품들도 뭐랄까 좀 외적으로는 약하지만, 내적으로는 강한 역할 연기를 계속적으로 해오기도 했죠.

 

반응형

더 글로리의 그 사람이 박성훈?

맞습니다. 더 글로리에서 연진이의 전 남친 역할을 했던 인물이 박성훈이라는 배우입니다. 물론 그간 연기를 꾸준히 해 왔음에도, 이름을 널리 알리지 못해서 그렇지, 해를 품은 달부터 육룡이 나르샤, 조선구마사 등 연기의 폭이 상당히 넓은 배우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2 이 4명의 연기자의 역할은?

사실, 오징어게임1에서 이병헌의 깜짝 출연조차도 발표하는 날까지 알 수 없었던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스포일러 방지에 강한 집착을 보이는 넷플릭스 작품이기에 어떤 역할을 구체적으로 알려주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그 간 네 명이 해 왔던 역할로 짐작하건대, 임시완은 어리바리한 역할의 주연일 것이고, 양동근과 박성훈은 악역의 역할을 하기 위한 캐스팅이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1의 경우에도 선과 악을 구분하면서 명확하게 누가 나쁜 사람인지 분간이 가지 못하게 작품을 만들었듯, 이번 작품도 선과 악을 구별하지 못하는 모호한 경계선에서의 사람의 심리를 표현할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오징어게임1은 456억의 상금을 걸고, 이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 한국 전통게임을 통해 목숨을 걸고 1등이 되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2의 성공여부는 얼마나 더 전작보다 참신한 줄거리를 담고 있느냐에 걸려있는데요. 이 네 명의 출연자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2의 출연자관련 예고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