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3기 세 번째 방송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과 성격, 이상형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첫인상 선택 이후, 하룻밤이 지나 첫 번째 데이트를 할 남성 출연자를 선택하였습니다. 13기 여자 출연자의 마음의 방향과 그 선택결과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 데이트 선택에 일편단심이 없었던 여성출연자는 한 명도 없었다?
단 한명도 동일한 선택을 한 여성 출연자는 없었습니다. TV를 보면서도 사실 좀 충격이었던 장면이었습니다. 데프콘이나 이이경 등도 전혀 예상치 못한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성격이 문제가 아니라, "직업"과 "나이"가 아니었을까 조심스럽게 의심해 봅니다.
1. 부산 개업약사 "영숙"은 전 국가대표 선수 출신 "영식"을 선택?
첫인상 선택은 정숙, 순자, 영자, 옥순은 "난" 농업을 하고 있는 영철을, 영숙은 영호, 현숙의 선택은 네이트판의 폭로 때문에 이슈가 되었던 영수였습니다만, 첫 번째 데이트 선택은 확실히 달랐습니다. 아마도 하루를 지내보고, 직업과 성격, 나이까지 고려한 여성출연자들의 판단의 결과가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영숙은 첫 번째 선택했던 영호 대신 영식을 선택하였습니다. 혹시 출연자들의 직업이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확인하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식은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부산에서 거주하기 때문에, 이전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지역적인 것들도 고려가 되어서 영숙은 듬직한 영식을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혹자는 영숙의 스펙은 결정사 업체에서는 가장 최상위에 속한다고 합니다. 약사인데다가 개업까지 한 사업체 사장이라면, 여기에 특별히 나올 필요가 없어 보인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숙은 부산사람을 처음부터 원했고, 듬직한 남자가 좋다고 했던 영숙에게는 영철은 최고의 선택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되지만, 문제는 삼각관계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중간에 "난"사업을 하는.. 이 껴 들자리가 생기면서 둘 간의 균열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어져서 나온 영철의 영자에 대한 마음이 도대체 영철은 누구에게 마음이 있는 건가?라는 의문이 들기도 했었습니다.
2. 공대출신 여왕벌 "현숙"은 성형외과 의사 "영수"를 선택
이렇게 될 지는 몰랐습니다. 방송 이후, 성형외과 페이닥터의 1차 선택은 현숙이었고, 현숙 또한 너드남에서 벗어나려고 선택한 결정은 영수였습니다. 이 둘의 데이트는 예고편에서 공개되었는데, 역시나 현숙은 플러팅을 영수에게 지속적으로 구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회차의 여왕벌이 이미 되어버린 "현숙"에게 또 한 명의 다가오는 남자출연자가 있었으니, 그는 또 다른 남자 여왕벌이 되어 버린 "상철"과 "영호"입니다. 상철은 3명이나 본인을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예고편에서 현숙에서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는 장면이 연출되었습니다. 물론 영호 또한 현숙에게 마음이 있음을 숨기진 못하고 있습니다.
3. 시원시원한 공대 "순자"는 4차원 "광수"를 선택
이번기수의 정말로 어이없었던 커플은 광순커플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순자"의 끌림과 "광수"의 끌림은 역시나 남녀관계는 본인이 되지 않고서는 전혀 알 수 없음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광수의 4차원적인 매력을 알아주는 순자와의 "티키타카"는 보는 이로 하여금 이 부분이 매력으로 다가온다고? 라는 의문을 품게 만들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광수의 에어컨을 여름에 한 번 틀었다는 일화나 본인은 술 뿐만이 아니라, 커피까지도 중독의 이유로 마시지 않는다는 점을 좋게 본다는 순자의 발언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이기도 합니다.
4. 자기도 모르게 여왕벌이 되어버린 "상철"을 정숙, 영자, 옥순이 선택
남자 여왕벌이 된 0표의 사나이에서 3표의 사나이가 되어버린 상철입니다. 직업공개 이후 정숙은 상철에게 마음이 있다고 공개적으로 얘기했지만, 영자나 옥순은 그렇지 않았기에 정숙은 배신감 아닌 배신감을 느끼고 있음을 TV너머로 잘 알겠더군요. 하지만, 위에 올린 사진처럼 상철의 마음에는 "현숙"이 자리 잡고 있음을 이 세분이 아직까지는 모르는 것 같아서 또한 다음주가 흥미진진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번 13회 나는솔로의 여성이 선택한 첫 데이트 상대를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남성들의 본심을 읽기에는 충분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상철은 3명이나 자기를 선택했음에도, 다른 남자를 선택한 현숙에게 마음이 있음을 표현하면서 이젠 최종결과는 오리무중에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역시나 한쪽의 쏠림과 사랑의 작대기는 예상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13기 나는솔로 출연자들의 직업, 이상형 그리고 남성과 여성출연자의 첫 번째 선택까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클릭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붙여놓겠습니다.
댓글